[ 개인 공간 ]

행복해지는 방법

하늘 방구 2021. 4. 13. 22:19

전세계 인구수는 약 77억명이다

77억의 수많은 사람들이 지구상에서 삶을 살아간다

그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아 가고 있지만
그 중 얼굴이 똑 같은 사람이 하나 없듯이
우리의 인생도 제 각기 다 다르다

77억이라는 결코 작지 않은 인구수인데도
같은 사람이 있을법도 한데
하물며 일란성 쌍둥이도 그 얼굴이
100프로 똑같지 않고
겹치는 사람없이 다 다르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이런걸 보면
한사람 한사람이 모두 특별한것같다

특별한 사람들이 모두
자신의 인생의 그림을 그린다
내가 어느 붓을 선택할지
어는 색을 선택할지는
모두 나의 자유고, 나의 선택 사항이다

모든 사람의 생각의 모양은 다 다르다
물론 나의 생각의 모양을
선택하는것 또한 나의 자유다
다만 내가 알아야하는것은
내 생각의 모양대로
나의 삶의 모양이 결정된다는 거다

나의 생각의 모양이 세모이면
내가 사는 세상의 모양도 세모이다

나의 생각의 모양이 동그라미면
내가 사는 세상의 모양도 동그라미이다

세상 사람들은
같은 지구에서, 같이 살아가고 있지만
결코 같지 않은 삶을 살아간다

같은 가족이
같은 집에서
같이 살아 가지만
그 가족 모두의 삶은 모양은 같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매사에 부정적이고 불만투성이면
그 생각의 모양대로 세상을 바라보기에
틀에 찍어내듯
그의 삶도 행복도 만족함도 없이
부정적이고 불만투성인것이 당연한 결과이다

행복하고 싶으세요?
"행복하고 싶어요"
행복해지는 방법은 간단하다

나의 생각을 행복으로 바꾸면 된다

짜증만 내고 살고 싶은 사람은 없다
승질만 내고 살고 싶은 사람은 없다
울고만 싶은 사람은 없다

웃으면서 살고 싶으면
간단하다
히히 호호 하하 웃으면된다

상대에게 사랑 받고 싶으면
내가 먼저 사랑하면 된다

상대에게 이해받고 싶으면
내가 먼저 이해하면 된다

상대에게 존중 받고 싶으면
내가 먼저 존중하면 된다

세상에 악한사람은 없다
세상에 못된사람은 없다
그러니 상대를 꼬옥 안아주자
그러면 내가 손해 보는것 같아도
그의 온기와 나의 온기가 합쳐서
우리의 인생이 따뜻할것이 분명하다

나는 참 행복한 사람이다
사랑의 '사'자도 모르는 사람이
하나님을 만나는 행운을 얻어
진실한 사랑을 받아
따뜻한 사랑을 배웠고
그 따뜻한 사랑의 온기가
나의 몸 곳곳에 베이어
따뜻한 사람이 되었다

그래서 내가 살고 있는 세상은
참 따스하고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이다

내가 살고 있는 행복한 세상에서
나의 사랑하는 남편과
나의 사랑하는 두 아이와
나의 사랑하는 모든이들과
또한 메마르고 의미없는 나의 인생에
생기와 의미를 주신 하나님
행복해지는 법을 선물해주신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살아가길 소망한다

감사합니다 주님.



손담비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돈 너무 많이 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