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정보 ]

현관 넓게 쓰는 방법, 조립식 신발 정리대^^

하늘 방구 2021. 4. 3. 20:29

@오늘은 좁은 현관 넓게 쓰는 법

@복잡한 현관 정리하는 법

@신발장 매번 열고 닫고 하지 않고 정리하는 법

 

이 세 가지를 만족할 현관 신발 정리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우리 집은 빌라로 현관에 붙박이로 신박장이 있는 구조이고, 현관 자체가 넓지는 않아요. 

그리고 현관이 넓더라도, 또는 현관에 신발장이 넉넉하게 있더라고 거실로 들어오는 입구 쪽에는 신발이 몰리기 마련이고, 신발장에 정리를 깔끔하게 해 놔도 하루 이틀만 지나면 신발이 여려켤레 바닥에 내려와 있기 일수네요.

필요할 때 신발장에서 꺼내신기는 하지만 집에 돌아와서 다시 신발장에 넣지를 않기 때문이죠 ㅜㅜ

 

< 평상시 바닥에 나와있는 평균 신발 개수>

 

보통 사용하는 신발 개수네요. 아이 두 명 있는 4인 가족입니다. 물론 신발장이 있지만 항상 이 정도는 현관 바닥에 신발이 놓여있는 것 같아요. 

매번 정리 좀 해야겠다 하는 생각에 오픈형 원목 신발장을 하나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가격도 비싸고 부피가 큰 가구를 놓기는 싫어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조립도 간편해 보이는 조립식 신발 정리대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신발 정리대] 검색하면 여러 개가 나오는데 그중에 저렴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인터넷에 신발 정리함이 꽤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 문이 달린 투명 플라스틱의 사각형 구조의 신발 정리함이 많이 판매되고 있더군요. 하지만 매번 신발을 꺼내고 정리할 때마다 또 뚜껑을 열고 닫고 하다 보면 결국 신발정리가 잘 안될 것 같아 문이 달린 신발 정리함은 패스하고...

또 신발을 포개서 보관하는 스타일의 신발정리 제품이 있는데 이 또한 거치대가 따로 필요하기 때문에 패스하고...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으로 구입했고 가격도 저렴해요. 7,900원

색상은 핑크, 블루, 그레이, 커피 색상이 있고 5단 제품은 1,000원 더 비싸네요

저는 4단 그레이로 구입했습니다.

 

박스 이미지만 봐도 조립도 간편하고 심플해 보입니다. 내구성은 약해 보이고요 ^^

어쨌든 튼튼한 원목보다는 저렴하고 간편한 제품으로 선택해서 구입한 것이니 내구성은 감안하고 조립에 들어갑니다. 

 

구성품은 지지대, 가운데 봉, 신발을 받치는 부직포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딱 사진만 봐도 이렇게 저렇게 조립하면 짠 하고 끝나겠구나 싶은 구성입니다. ㅎㅎ

 

먼저 이렇게 측면 지지대에 있는 구멍에 봉을 하나씩 꽃아 줍니다. 

 

 

한쪽 지지대의 모든 구멍이 봉을 끼워주고 부직포를 사진처럼 끼워주세요. 부직포 끼우기 전에 먼저 측면 지지대를 양쪽다 조립해버리면... 다시 해체해서 부직포 끼우고 측면지지대 끼우면 됩니다. 실수해도 괜찮습니다. 다시 조립하는 건 일도 아닙니다. 

 

 

저는 4단 신발정리대를 구입했기 때문에 사진처럼 4단으로 완성이 되었고 단마다 신발 두 켤레씩 들어가네요. 

 

이렇게 정리가 되었는데요. 신발장이 있어도 매번 신고 온 신발을 신발장에 넣어두기가 잘 안되었는데 이렇게 조립식 신발 정리대를 현관에 설치하니 자주 신는 신발은 쉽게 올려두고, 또 꺼내기도 쉬어서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현관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서 너무 만족해요. 

꼭 현관이 아니더라도 실내 슬리퍼 정리대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 돈 내산 현관 신발정리대 리뷰였습니다. 

 

가격 : 7900원 저렴(택배비 2500원

장점 : 조립 간편, 부피 작음, 쉽고 간편한 수납과 정리

 

단점 : 내구성 약함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새치와 흰머리 구별&흰머리 뽑아야 되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