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정보 ]

다이어트 그릇☆혼밥 그릇 셋트

하늘 방구 2021. 4. 7. 20:13

출처:바이미노 혼밥그릇세트

평소에 사고 싶었던 그릇이 있었다

스스로 대접 받는 느낌의 혼밥 그릇 셋트 랄까?

음.. 나는 무광택의 그릇을 좋아한다

그리고 먹는 걸 좋아하는 나는 한꺼번에 폭식 하지 않도록

다이어트 그릇이 될 수 있도록 검은색의 그릇을 찾고 있었다

그러던 중 발견~!!!

그래서 바로 질러버렸다 ㅋㅋㅋㅋㅋ(세일 기간중이라 더 좋았다)

 

그건 바로~~~

(바이미노) 혼밥그릇셋트 이다

처음 보는 순간 내 스타일 었다

 

주문 후 3일후 택배가 도착했다

 

 

박스가 제법 컸다

 

박스를 뜯어 보았다

 

 

요렇게 포장이 꼼꼼히 잘 포장이 되어와서 만족했다

 

내가 주문한것은 3가지 인데

첫번째로는 내가 찾던 스타일의 혼밥 그릇 셋트 이고 

두번째로는 우드 트레이

세번째로는 우드 수저이다

 

 

* 혼밥 그릇 셋트의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하고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이다

 

* 그릇을 소개하자면

  테두리 부분 하나하나 발수와 샌딩비법으로 수작업을 진행한 시리즈라고 한다

  나는 잘 모르지만 이 기법은 공방에서 사용되는 고난이도 작업공정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고 한다

 

 

* 그릇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꼭 필요한 그릇들만 모아 놓은 구성인것 같다)

 

  - 심플블랙 밥공기 1p : 11*9.5*6/cm (무광의 재질감이 멋진 그릇이듯 하다)

 

  - 심플블랙 국공기 1p : 13.5*12*6/cm (크기가 조금 큰 것 같지만 그래도 예쁘다)

 

  - 심플블랙 대찬기볼 1p : 10(지름)*4.3/cm (깊이감과 크기감이 좋은 찬기 같다)

 

  - 심플블랙 소찬기볼 1p : 7.5(지름)*4/cm (깉이감과 크기감이 좋은 찬기 같다)

 

  - 심플블랙 타원접시 1p : 25.5*11.5*5.5/cm  ( 내츄럴한 느낌의 테두리라인이 멋스럽다)

 

 

* 가격 (세일가로 산 가격이다)

 

- 혼밥 그릇 셋트 : 26900원

- 우드 트레이(대) : 21000원

- 우드 수저 셋트 : 5900원

 

* made in korea 이고 반무광 도자기 였다

 

* 전자렌지,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하다고 한다

 

*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으로 3가지 컬러이다

 

* 추가구성으로 4가지 마카롱 수저셋트가 있었다

 

1) 수저 특징

 - 손잡이 부분을 사랑스러운 마카롱색감으로 마감하여 심플하게 포인트를 준것같다

   칼라가 칠해진 부분의 소재는 에폭시칠로 색감이 예브고 오래가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경계선을 종이테이프를 두르고 칠을 한 후에 건조된 후 테이프를 벗겨내는 작업공정이라서 경계선이

   약간 거칠수 있다고 한다 ( 나는 거친 느낌은 없었다)

   

 - 컬러 종류는 : 베이지, 크림핑크, 베를린블루, 크림화이트

 - 사이즈 : 길이23.5cm

 - 원산지 : 베트남

 - 소재 : 우드

 

* 추가구성 우드 트레이

 

1) 우드트레이 특징

 - 가구제작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에쉬목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에쉬목은 야구배트 같은 운동도구에도 쓰이고 강도 높고 나무결이 촘촘한 나무라고 한다

 - 사이즈 : (대) : 44*32*2/cm,  (특대) : 47.5*36*2/cm

 

* 장점과 단점

 

 - 장점 : 그릇은 우선 무광택이라 예뻤고 검은색이라 식욕을 억제 시켜주는것 같아 다이어트 그릇으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한 것 같다

            우드트레이는 크기도 적당하고 나무향이 은은히 나서 좋았다

            우드 수저는 색깔도 예쁘고 가볍고 심플했다

 

 - 단점 : 그릇의 밑부분이 조금 들어간 부분이 있어서 설겆이하면 물이 고이지 않도록 털어줘야 할것같다

            우드트레이는 아무래도 우드라 보니 사용할때마다 씻는 것 보다는 물티슈로 닦아서 사용해야 될것 같고

            중국산이 었다 ^^;;;

            우드 수저의 단점은 내가 주문한 색상은 블루색이 었는데 오배송 되서 크림화이트로 와서 당황했지만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했다

 

손담비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돈 너무 많이 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