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정보 ]

롯데마트 먹거리☆ New토핑유부초밥과 닭강정

하늘 방구 2021. 4. 1. 20:45

 

 

 

2021.4.1

오늘은 큰아들 개교기념이다
초등학교 1학년인 아들이
학교에 적응을 잘하고 있어서
대견하기도하고 안쓰럽기도 해서
모처럼 콧바람 쐬러 나왔다

마침 새로 생긴 놀이숲이 생겨서
서방님과 큰아들 작은아들과 같이
놀이숲으로 고고씽하기로 했다
놀이숲 가기전 소풍 분위기를 내기위해
롯데마트에 들러 간식을 샀다

아이들이 선택한건
컵라면과 삼각김밥
(ㅋㅋㅋ라면은 언제나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서방님께서는 컵라면과 닭강정을 선택했고
나는 New토핑유부초밥을 선택했다

그리고
우린 신나게 고고씽~~~^^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놀이터를 뒤로하고
우린 배가 고팠기에
롯데마트 먹거리를 먼저 냠냠하고 놀기로했다

앉자마자 아이들은
처음 먹어보는 삼각김밥을 순삭했다
나는 아이들 컵라면 먹는걸 도와주고

뚜둥~~!!
드뎌 New토핑유부초밥을 영접했다
평소 유부초밥을 좋아하지않지만
유부초밥의 토핑이 맛있어 보여서 샀다
가격은 6000원이었다
먼저 날치알 유부초밥을 먹었다

음..
생각보다 토핑이 많지 않았다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 (유부초밥이라 많이 달았다)

그리고
새우튀김이 올라간 유부초밥을 먹었는데
그냥 새우튀김 하나 올라간 평범한 유부초밥이었고

세번째 먹은 맛은
특이하게 봄철에 맞게
냉이가 올라간 참치 유부초밥이었다
평소 냉이를 좋아하는 나는 나름 괜찮은 맛이었다

네번째 먹은 맛은
냉이가 올라간 소고기 유부초밥이었다
냉이가 올라간 평범한 맛이었다

바람이 너무 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먹어서 그랬는지
와우~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New토핑초밥 6000원은 조금 비싼듯하다^^;;)

다음으로 롯데마트에서는 처음 사본
닭강정을 먹었다

닭강정의 가격은 9000원이었다
튀김옷만 가득하면 어쩌나 했는데
감사하게도 살도 많은편이고
뻑뻑하지 않고 맛있었다

바람이 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먹었지만
그래도 가족과 함께라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손담비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돈 너무 많이 든다"

728x90